[종이책] 경영 빅데이터 분석 - 한국경제신문 경영 빅데이터 분석 공식 수험교재
경영 빅데이터 분석
  • ISBN
    979-11-953254-7-4 (93000)
  • 저자
    저자 : (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빅데이터전략연구회
  • 제본형식
    종이책 - 무선제본
  • 형태 및 본문언어
    453 / 188*257 / 한국어
  • 가격정보
    22,000원
  • 발행(예정)일
    2021.02.08
  • 납본여부
    미납본
  • 발행처
    씨에스랩 주식회사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키워드
    경영빅데이터분석사; 경영빅데이터분석사2급;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신문사; 경영빅데이터분석사수험서;
  • DOI
목차
펼쳐보기
제1편 빅데이터의 이해 제1장 빅데이터의 개념 제2장 빅데이터 관리 제3장 빅데이터의 가치와 영향 제4장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제5장 분석적 사고와 분석 프로세스 제2편 경영과 빅데이터의 활용 제1장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의사결정 제2장 마케팅 애널리틱스 제3장 생산운영 애널리틱스 제4장 회계/재무/인적자원 애널리틱스 제5장 빅데이터 활용 전략 제6장 산업별 빅데이터 활용 제7장 공공분야의 빅데이터 활용 제3편 빅데이터 기획 제1장 빅데이터 분석 기획의 이해 제2장 빅데이터 분석 과제 도출 제4편 빅데이터 분석 제1장 빅데이터 순환 과정과 플랫폼 제2장 기초통계의 이해 제3장 고급통계 제4장 빅데이터 분석 기법과 데이터마이닝 제5장 비정형 데이터마이닝 제6장 데이터 시각화 기법과 이해 제5편 빅데이터 기술 제1장 빅데이터 수집 및 저장 기술 제2장 빅데이터 처리 및 인프라 기술 제3장 빅데이터 분석도구 별첨 제1장 빅데이터 분석 따라하기 제2장 빅데이터 용어정리
판권지
펼쳐보기
경영 빅데이터 분석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빅데이터전략연구회 저 발행처 ㅣ 한경아카데미 제작및 총판 ㅣ 씨에스랩 (주)

위로